대구공항 주차요금
대구공항도 국제공항으로 해외여행을 가려는 분들에게도 편리하게 이용될 수 있는 대구국제공항입니다. 해외여행을 가려면 인천국제공항만 생각이 났었는데, 이제는 대구도 생각이 날 것 같네요. 요즘에는 시간도 안되고, 바쁘고 일도 많아 해외여행을 가본지가 점점 오래되어 가네요. 이번 5월달 황금연휴 때가 아주 좋았었는데, 정말 아쉽더라구요. 공항으로 가려면 대부분은 자가용을 끌고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돈이 많으면 그럴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공항버스를 타고 가는 사람이 더 많겠죠. 저도 언젠가는 또 여행의 기회가 생길 것이라 믿고 대구공항 주차장의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일단 주자장의 형태와 길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느 공항들가 마찮가지로 공항주차장은 심플하게 되어있답니다. 헤매이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 주차요금의 기본은 30분부터 시작이 됩니다. 30분이 800원부터 시작하네요. 그 후부터는 15분마다 4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된답니다. 그리고 6시간 이상이 지날 경우에는 1일의 요금이 적용된답니다. 정확히 에누리 없이 딱! 10000만원이 6시간이랍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일정시간 이후에 요금이 올라가지 않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엔 할인정보들입니다. 대부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차량에 스티커 하나쯤은 붙여놓고 있겠죠? 저도 저공해차량 하이브리드를 타고 있기 때문에 공용주차장 등에서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예외사례로 할인 등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에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은 할인조건에 들어가면 모두 가능하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