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살펴봐둡시다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 중에서 해외출장을 가야한다거나 가족, 친구, 연인 사이에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개개인의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여권을 발급 받으려면, 시청이나 구청 등 발급을 받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그 곳을 찾아가 미리 신청을 해두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여권이 나오는데 시일이 걸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만약 비자도 받아야 한다면, 더 일찍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여권을 신청하러가면 항상 고민이 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왠만한 항목들은 한글로 작성하면 되지만, 본인의 이름을 영문이름으로 작성하여야 하는데, 어떤식의 표기법으로 작성하여야 할지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의 방법처럼 미리 알아두고 가시면 됩니다.

영문성명의 기재방법 내용을 실제 여권을 작성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이니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름을 영문으로 나타내는데,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 포탈사이트에서 영문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창이 띄워지면 본인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본인의 이름이 로마자 표기법에 의하여 가장 잘 쓰이는 영문이름으로 순위가 나타납니다. 가장 알맞은 것을 골라 여권 발급 신청서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여권발급 시 궁금해할 수 있는 질문내용들입니다. 참고하시어 해당 기관에서 해결하시면 됩니다.